IHG, 더블 보너스 포인트 프로모션

오는 30일까지 리워드 클럽 회원 대상

인터컨티넨탈 호텔스 그룹(IHG, InterContinental Hotels Group)은 오는 30일까지 IHG 리워드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더블 보너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IHG(http://www.ihg.com)를 통해 한국 IHG 호텔&리조트를 직접 예약할 경우에 해당 되고 2번째 투숙부터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 해준다. 한국에서만 특별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다음달 30일까지 투숙 완료하면 된다.

해당지점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와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서울 파르나스, 홀리데이 인 광주,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수원점이다.

IHG 리워드 클럽의 신규 가입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안내 및 가입은 IHG 웹사이트 혹은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서 할 수 있다. 인터넷 무료 및 체크아웃 시간 연장 등의 IHG 리워드 클럽 기본 혜택 외에 적립된 IHG 리워드 클럽 포인트는 무료 숙박, 마일리지 전환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인터컨티넨탈호텔스그룹(IHG)의 하나로 전 세계에 1천500여 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가지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이며 전라도에서 유일한 인터네셔널 브랜드 호텔이다. 전 세계 IHG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IHG 리워드 멤버쉽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멤버 특전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동 동반 가족여행을 위해 특화된 프로그램인 어린이 무료 투숙&식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다란 기자 kd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