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17~29일 야간 시승 이벤트

8월 구매자 추첨 통해 트위지·제주 숙박권 등 제공

르노삼성자동차가 전국 전시장에서 르노 클리오 ‘익스피리언스 나이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21일 르노삼성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으로 퇴근 후 여유가 많아진 소비자들에게 여유로운 야간 시승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르노삼성은 이 기간 중 클리오 시승기간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연장하고 시승을 마친 소비자 전원에게 여행용 파우치 세트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또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후 8월 중 차를 구매한 고객에게 클리오 위크앤드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르노 트위지 2년 이용권, 제주 켄싱턴 호텔 숙박권 5매, 스타벅스 e기프트 5만원권 카드 50매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는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클리오 시승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르노 클리오는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강력한 토크를 발휘하는 1.5 dCi 엔진, 빠른 변속과 동력손실을 최소화하는 독일 게트락 6단 DCT의 조합으로 유러피언 소형차 특유의 경쾌한 운전 재미를 느낄 수 있다.

17.7Km/ℓ라는 동급 최강 연비뿐만 아니라, 2열을 모두 접었을 때 최대 1,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을 통해 높은 실용성을 제공한다.
/임소연 기자 lsy@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