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노블 웨딩 페어 ‘성료’

웨딩 칵테일 리셉션 등 다채 행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지난달 20일 ‘2018 노블 웨딩 페어’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은 이날 노블 웨딩 페어가 진행된 3층 컨벤션홀 1 의 내부 모습.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제공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지난달 20일 열린 ‘2018 노블 웨딩 페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 따르면 스페셜 웨딩 칵테일 리셉션으로 시작한 이번 행사는 모의 웨딩 세리머니와 웨딩 코스 메뉴 테이스팅, 코리안 스위트 룸에서의 폐백 쇼케이스, 경품 추첨 이벤트 순 등으로 진행 됐다.

웨딩 코스 메뉴 중 두 종류의 코스 메뉴를 와인이 함께 곁들여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 시간이 포함된 모의 웨딩 세리머니는 250명에서 300명 규모의 예식이 가능한 메인 홀인 컨벤션 홀에서 열렸다.

특히 ‘골드&그라데이션 룸’에서 진행된 웰컴 리셉션은 30~70명 규모의 하우스 웨딩이나 프라이빗한 가족 행사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숨겨진 가든 웨딩을 컨셉으로 진행됐다.

홀리데이 인 호텔 관계자는 “전문 웨딩 컨설턴트가 1:1 카운슬링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콘셉트에 따라 호텔에서의 전 일정을 세심하게 디자인하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최상의 서비스와 로맨틱한 생화 데코레이션, 우아한 테이블 세팅 등 차별화된 어퍼 클래스 (upper-class) 웨딩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김다란 기자 kd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