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사진으로 보는 남도일보 전남 동부권 취재본부 출범 기념식 및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초청 특강>

남도일보가 지역 밀착형 취재를 위한 전남 동부권 취재본부의 출범을 알리는 기념식 및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초청 특강을 19일 순천 에코그라드호텔 4층 대연회장에서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장관과 이용재 전남도의회 의장, 박병호 전남도 행정부지사를 비롯해 전남 동부권 자치단체장 및 지방의회 의장, 기관·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남도일보에서는 정창선 회장과 전병호 부회장, 김성의 사장, 박준일 전무 겸 전남 동부권 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40여명이 함께 했다.
 

남도일보 전남 동부권 취재본부 출범기념식에 참석한 정창선 남도일보 회장을 비롯한 주요 인사들이 출범을 축하하기 위 한 떡케익을 절단하고 있다. 좌로부터 박준일 남도일보 전남동부권취재본부장, 신경균 보성군의회의장, 이용재 전라남도의회 의장,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정창선 남도일보 회장, 전병호 남도일보 부회장, 김성의 남도일보 사장, 박병호 전라남도 행정부지사.
김영록 전남도지사가 19일 오후 남도일보 전남 동부권 취재본부 출범을 축하하기 위해 순천시 해룡면 신대지구에 위치한 취재본부를 방문해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최연수 기자, 박준일 동부취재본부장, 김영록 전남도지사, 윤종채 취재국장.
정창선 남도일보 회장이 전남 동부권 취재본부 출범을 축하하는 기념사를 하고 있다.
정창선 남도일보 회장이 전남 동부권 취재본부 출범 기념식을 축하하는 기념사를 하고 있다.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의 축사.
남도일보 전남 동부권 취재본부 출범 기념식 및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초청특강 행사장에 참석한 기관단체장 및 내외 귀빈들이 남도일보 홍보 동영상을 관람하고 있다.
박준일 남도일보 동부취재본부장이 내빈소개를 하고 있다.
김성의 남도일보사장님의 내빈인사.
남도일보 전남 동부권 취재본부 출범 기념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기관 단체장 및 내외귀빈, 남도일보 임원들이 출범을 축하하는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이 지방분권시대의 동부권 발전방향이란 주제로 특강에 앞서 인삿말을 하고 있다.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이 전남동부권의 미래란 주제로 특강을 하고 있다.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이 지방분권시대의 동부권 발전방향이란 주제로 특강을 하고 있다.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이 전남동부권의 미래란 주제로 특강을 하고 있다.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의 지방분권시대의 동부권 발전방향이란 주제로 열린 특강에 참석자들이 귀를 기울이고 있다.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의 지방분권시대의 동부권 발전방향이란 주제로 열린 특강에 참석자들이 귀를 기울이고 있다.

 

 

동부취재본부/기경범 기자 kgb@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