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 출시

캔과 전용잔으로 구성된 패키지 2종 선봬
 

(주)골든블루가 판매하고 있는 칼스버그 330ml 와 전용잔./골든블루 제공

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31일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맥주 브랜드 전용잔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이날부터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부터칼스버그를 수입, 유통하기 시작한 ㈜골든블루는 맥주 전용잔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칼스버그와 전용잔이 담긴 패키지를 선보이게 돤 것.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는 330ml와 500ml 2종이다. 330ml 패키지는 칼스버그 330ml 6캔과 전용잔 1개로 구성돼 있으며, 500ml 패키지는 칼스버그 500ml 4캔과 전용잔 1개가 들어있다. 케이스는 칼스버그의 상징이자 휘게 느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진한녹색으로 표현하였으며, 칼스버그 전용잔은 스포츠 경기 우승컵을 나타내는 트로피 모양의 유리컵에 칼스버그영문(Carlsberg) 글자가 새겨져 있다.
 

(주)골든블루가 판매하고 있는 칼스버그 500ml와 전용잔./골든블루 제공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는 330ml는 전국 홈플러스에서, 500ml 패키지는 전국 롯데마트에서 수량 소진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는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인칼스버그를 전용잔으로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이번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는홈술과 혼술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며 주변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된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를통해 칼스버그의 판매량을 늘려 골든블루와 같이 국내 주류 시장에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