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연말 이벤트

경품·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광주은행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19일부터 2019년 1월 6일까지 연말 이벤트 ‘따뜻한 동행’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따뜻한 동행’은 ▲경품 이벤트 ▲기부 이벤트 ▲CGV 연계 이벤트 ▲해외 직구 이벤트 ▲무이자 할부 혜택 총 5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경품 이벤트 기간 내 홈페이지,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개인신용카드(체크포함)로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대상 1명에게는 기프트카드 100만원권, 금상 2명에게는 기프트카드 50만원권, 은상 20명에게는 롯데마트 모바일 5만원 상품권, 동상 200명에게는 GS편의점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기부 이벤트 본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이 2만명 이상일 때 쌀 600kg, 1만명 이상일 때 쌀 400kg, 1만명 미만일 때 쌀 200kg를 불우시설에 기부한다.

CGV 연계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를 응모하고 전국 CGV(온라인예매 포함)에서 개인신용카드(체크포함)로 건당 2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권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캐시백 혜택은 1st카드, 1st플래티늄카드, 1st플래티늄플러스 카드 등에서 제공 중인 영화관 캐시백/적립 서비스와 중복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오경재 카드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운 겨울이지만 광주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는 따뜻한 연말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경품부터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동행하는 광주은행 KJ카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임소연 기자 lsy@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