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도시락, 야놀자와 프로모션 진행

/와이파이 도시락 제공
와이파이도시락이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와이파이도시락 인천공항 로밍센터에서 수령하는 고객은 야놀자 숙박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와이파이도시락과 야놀자가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와이파이도시락 인천공항 로밍센터 수령 고객 모두에게 야놀자 스크래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스크래치를 긁으면 1만 원, 5천 원, 2천 원에 당첨될 수 있어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야놀자가 처음인 와이파이도시락 회원이라면 이벤트 코드를 입력 후 야놀자 할인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예약 고객이 아니라도 와이파이도시락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쿠폰 코드는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야놀자에서도 해외 호텔 오픈을 기념해 와이파이도시락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에서 해외 숙소를 예약하면 와이파이도시락 1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포켓와이파이의 대표 브랜드 와이파이도시락은 지속적이고 다양한 브랜드 간 협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폭넓은 혜택과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와이파이도시락 관계자는 “앞으로도 여행뿐만 아니라 다른 업종의 기업과도 콜라보 행사를 연계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주고, 브랜드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