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주점, 실속 있는 ‘웨딩 페어’ 진행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13일 롯데백화점 광주점 9층 디지털 가전 전문관에서 예비 신혼부부가 혼수 가전 상담을 받고 있는 모습.
/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롯데백화점 광주점이 본격적인 혼수시즌을 맞아 원스톱 쇼핑할 수 있는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13일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본격적인 봄 결혼과 이사 시즌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점 행사장과 본 매장에서 올해 첫 웨딩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TV와 냉장고 등 혼수 가전 프리미엄급 행사 상품에 대해 브랜드 자체포인트와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고, 가구 진열 특가 등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또한 구매금액에 따라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고 롯데카드로 50만 원 이상 결제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되는 등 다양한 판촉 행사도 진행된다. 특히 최근 결혼식 전 신혼생활을 꾸리는 예비부부가 많아지면서 혼수 필수 아이템인 가전·가구 등의 고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가 2월에 집중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임형욱 생활가전팀장은 “최근 혼수 준비 트렌드가 남을 의식하기 보다는 자기 자신에 대한 만족도에 더 많은 관심을 두고 꼭 필요한 물품에 대해서는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 며 “기해년을 맞아 처음으로 진행되는 웨딩행사인 만큼 차별화된 행사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고 밝혔다.


/김다란 기자 kd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