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실속형 패키지 선봬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실속형 패키지 선봬
다양한 혜택의 봄맞이 패키지 상품 3종 출시
예약기간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서

clip20190326200229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유탑그룹 제공

제주도 조천읍 함덕 해수욕장 인근에 있는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가 봄맞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26일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에 따르면 제주는 봄맞이 제주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실속형 봄맞이 패키지 상품 3종을 출시했다.

패키지는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제주 꿀모닝 패키지’,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너랑 나랑 1일 패키지’, 호캉스와 미식 여행이 가능한 ▲‘우리 아빠 최고 패키지’로 구성됐다.

‘제주 꿀모닝 패키지‘는 호텔에서 출시하는 조식 패키지 상품으로 함덕 해수욕장 전망이 가능한 오션 디럭스 트윈이나 더블룸 숙박, 오후 2시 얼리체크인, 호텔 내 카페 웰컴드링크 2잔 제공, 다음 날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짜여졌다.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에서 제공하는 조식 서비스는 제주 각종 특산물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즐길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제주 꿀모닝 조식 패키지 상품을 선택할 경우 오션뷰가 가능한 객실과 풍부한 조식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스페셜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는 ‘너랑 나랑 1일 패키지’도 주목해 볼만하다. ‘너랑 나랑 1일 패키지’는 호텔 내 편의시설인 자쿠지 이용이 가능한 패키지로 오션 더블 객실, 호텔 내 카페 웰컴드링크 2잔, 조식권 2매로 이루어져 있다.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의 자쿠지는 함덕 주변 호텔에서도 유일하게 누릴 수 있는 특급 편의시설로 관광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너랑 나랑 1일 패키지’는 봄철 연인과 친구 단위 제주 여행객을 겨냥해 만들어진 상품으로 1일 5명의 관광객에게만 한정 판매된다.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는 가족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우리 아빠 최고 패키지’는 3인 가족을 대상으로 제주를 대표하는 각종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준비한 상품이다. 패키지는 3인 가족이 디럭스 온돌이나 디럭스 더블 트윈에서 숙박하면서 호텔에서 제공하는 석식 메뉴인 통갈치구 혹은 흑돼지구이를 맛보며 고등어조림까지 추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음 날 아침 조식도 맛볼 수 있어 제주 호캉스와 함께 미식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추천한다.

올해 첫 출시되는 이번 패키지 상품은 20~30% 할인된 가격으로 각종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패키지 예약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며 투숙은 6월 30일까지로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예약이 가능하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