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이공대,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 과정 입학식

조선이공대학교는 최근 대학 기봉홀에서 광주지역 프랜차이즈 산업 활성화를 위한 프랜차이즈 전문 리더 양성교육 프로그램인 ‘2019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제2기 입학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조순계 조선이공대 총장과 나승희 교무입학처장, 강형선 학생취업처장, 프랜차이즈창업경영과 김영훈 교수와 송지현 교수 등 대학관계자를 비롯해 박지영 부장(경제고용진흥원), 서규일 대표(벌크커피), 김우현 대표(풍남옥) 등 광주지역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대표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 과정은 광주지역 우수 소상공인에 대한 프랜차이즈화 지원 사업에 관한 업무연계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교육프로그램 공동운영 및 인력, 시설, 정보 등을 상호 협력하기 위해 개설됐다.

(재)광주광역시경제고용진흥원과 조선이공대 프랜차이즈창업경영과가 공동 주관하는 2019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제2기는 프랜차이즈 산업 분야에서 오랜 경력을 가진 실무형 전문가들로 구성된 명품 강사진을 초청해 이론교육과 현장교육이 진행된다.

조순계 총장은 “광주형프랜차이즈산업 발전을 위해서는 광주·전남의 유일한 프랜차이즈창업경영과의 기능과 역할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프랜차이즈산업은 연계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산업으로 이를 통한 지역경제 및 일자리창출 활성화에 공헌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태 기자 kkt@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