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올여름, 알바는 딱 알바답게’ 광고 온에어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올 여름, 알바는 딱 알바답게’라는 메시지를 담은 2차 캠페인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월 1차 캠페인을 통해 새롭게 정립한 올바른 알바문화 ‘알바는 딱 알바답게’의 메시지를 이어가는 이번 광고는 ▲허풍알바 편 ▲허풍사장 편 총 2편으로 제작됐다. 또 대학생들이 여름방학을 맞아 알바에 지원해 면접을 보는 단계에서부터 도가 지나친 약속이 아닌 알바생과 사장님이 서로에게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한편 알바천국은 이번 ‘알바는 딱 알바답게’ 2차 캠페인 TV 광고 론칭을 기념하며 ‘TV CF 보고 퀴즈를 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TV CF 보고 퀴즈를 딱!’ 이벤트는 알바천국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영상을 클릭, 영상 보기 후 ‘도가 지난친 약속’에 대한 퀴즈를 풀면 된다.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개인회원이나 기업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허풍알바 편’과 ‘허풍사장 편’ 2개 영상으로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2명에게 DJI오즈모 포켓을, 또 다른 4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선물로 제공된다.
/김다란 기자 kd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