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순천 한신더휴’ 28일 견본주택 개관
풍부한 녹지공간 갖춘 ‘숲세권’ 아파트
교육특화 서비스 · 첨단 IoT 시스템 갖춰

순천 한신더휴 반조감도./한신공영 제공

한신공영㈜은 26일 전남 순천시 복성지구에 공급하는 ‘순천 한신더휴’ 의 견본주택을 28일 개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순천 한신더휴’ 는 지하 3층 ~ 지상 18층의 아파트 14개 동, 총 97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전용 ▲67㎡ (84가구) ▲75㎡ (171가구) ▲전용 84㎡A (551가구) ▲전용 84㎡B (49가구)▲전용 102㎡ (120가구) 등이다.

인근에 왕의산 · 웅방산 · 서산이 있어 풍부한 녹지공간을 갖춘 ‘숲세권’ 아파트로 특화 단지설계까지 도입해 더욱 쾌적성을 높였다.

건폐율이 18.49% 로 낮게 설계됐고, 동간 거리도 넓다. 단지 3면에 걸쳐 1천600여㎡ 규모의 완충녹지가 마련될 예정이다.

순천 ~ 광양을 잇는 순광로와 순천 ~ 여수를 잇는 무평로가 가까워 여수· 광양 지역을 쉽게 오갈 수 있을 뿐 아니라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순천∼완주 고속도로 ‘동순천IC’ 를 통해 전국 주요도시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KTX순천역이 10분대, 여수공항은 20분대 거리에 있다.

단지 바로 앞으로 순천권역 응급의료센터이자 전남 동부 6군에서 최대 규모 종합병원인 성가롤로 병원이 있다. 전남권 최대 복합쇼핑몰인 LF스퀘어몰이 차량 5분 거리로 가깝고, 홈플러스 순천점도 10분 거리에 있다.

별동에 마련된 학습관을 종로엠스쿨이 위탁 운영해 유치부부터 중등부까지 원어민 강사가 포함된 강사진이 상주해 온 · 오프라인 교육 서비스를 진행하며 교육비용은 2년간 무료다. 함께 마련되는 프리미엄 독서실도 종로엠스쿨이 위탁 운영한다.

최첨단 IoT · 홈네트워크 시스템도 적용된다. 이를 통해 집안 내부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터치로 집안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원패스 키를 활용해 주차·공동현관 출입과 승강기 자동 호출을 할 수 있고, 비상콜·멀티센서·주차장 LED 디밍제어 등 다양한 첨단기술도 두루 적용된다.

단지 내에는 테마공원과 놀이터·피트니스 센터·작은 도서관·어린이집·실내 골프 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고, 3개의 상가동도 조성돼 편의성을 더한다.‘순천 한신더휴’ 견본주택은 풍덕동 305-4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2월 예정이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