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르드글라스, 리얼 유기농 초콜릿 할로윈 에디션 한정 수량 출시

떼르드글라스 제공
유기농 디저트 브랜드인 떼르드글라스에서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떼글이 초콜릿 박스 선물 세트를 할로윈 세트 에디션으로 새롭게 꾸며 한정 판매한다.

기존의 9개 구성의 떼글이(리얼 초콜릿 롤리팝)를 귀여운 호박 바구니에 가득 담은 상품으로 동일한 가격이지만, 할로윈을 앞둔 일주일 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건강하고 즐거운 이벤트를 준비하는 가족들과, 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기획 상품이다.

떼르드글라스 제품은 유럽에서 전수받은 정통 초콜릿 제조 방식을 구현하여 깊은 맛이 특징이고, 유기농 비정제 설탕과 유기농 카카오 파우더를 사용하여 만든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개당 95Kcal로 바나나 1개보다 낮은 열량으로 저칼로리 제품으로 칼로리 걱정으로부터도 자유롭다.

한편 떼르드글라스는 대한민국 최초의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 지 11년 차에 접어든 브랜드다. 떼글이 초콜릿 뿐만 아니라 4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컵(초코, 딸기, 바닐라, 망고), 짜 먹는 아이스크림(초코, 감귤), 유기농 스트로베리 드링크 등 다양한 유기농 디저트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어린아이가 특히 좋아할 만한 짜 먹는 아이스크림 4개와 아이스크림컵 4종이 가지런히 담겨있는 2단 서랍 선물 세트는 설 선물,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 크리스마스, 어린이날, 생일 선물, 임신 축하 선물 뿐 아니라 고급스럽고 특별한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전 제품군을 100Kcal 안팎으로 열량을 낮춰 칼로리 걱정없이 선택할 수 있다.

떼르드글라스는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띵굴마켓, SSG푸드마켓, PK마켓 등 다양한 프리미엄 식품관에 입점해 판매되고 있다. 또 JW 메리어트 서울 호텔 등 특급 호텔과 마케팅 제휴를 통해 건강한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해오고 있다.

떼글이 초콜릿 할로윈 한정팩은 떼르드글라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팜 등 공식 판매처에서 한정 수량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오승헌 기자 namdoilbo@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