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코리아, 개그맨 유세윤 아들 민하와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

밀크코리아 제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뼈그맨’ 유세윤 부자가 함께한 화보가 프랑스 라이선스 키즈 패션 매거진 <밀크>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개그맨 유세윤과 아들 민하 군이 함께한 이번 패밀리 패션 화보는 레트로 감성을 곁들인 겨울 패션을 주제로 화이트와 블랙, 레드와 네이비 등 휠라의 아이코닉한 컬러가 돋보이는 겨울 패션의 필수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유세윤과 민하 군은 휠라와 휠라 키즈의 크레마 보아 재킷, 지니어스구스다운 재킷, UNO 후드티셔츠, 헤리티지 트레이닝팬츠 등 휠라의 겨울 패션을 착용하고 리니어 로고 힙색과 버킷햇 등 액세서리를 매치해 감각적인 윈터 룩을 연출했다. 휠라 고유의 스포티한 겨울 감성과 유세윤 부자의 캐주얼하면서도 위트 있는 모습이 어우러져 재치 있는 레트로 패션 화보가 완성됐다.

평소 아빠 유세윤을 잘 따르는 아들 민하 군은 촬영장에서도 ‘뼈그맨’ 아빠의 끼와 순발력을 그대로 이어받은 듯 카메라 앞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유쾌한 포즈와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유세윤 부자가 착용한 패션 아이템은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휠라 및 휠라 키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밀크>코리아 11월호를 통해 FILA가 제안하는 올겨울 머스트 해브 룩과 아이템을 착용한 개그맨 유세윤 부자의 패션 화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오승헌 기자 namdoilbo@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