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달콤커피, 겨울 한정메뉴 ‘흑임자 라떼’ 3종 출시
달콤커피, 겨울 한정메뉴 ‘흑임자 라떼’ 3종 출시

[이미지] 통합
달콤커피 제공
달콤커피가 겨울 시즌 한정 메뉴 ‘흑임자 라떼’ 3종을 출시한다.

블랙푸드인 흑임자를 활용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흑임자 라떼는 커피 핫플레이스인 강릉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메뉴다.

달콤커피의 흑임자 라떼 시리즈는 초콜릿·에스프레소 등 다양한 배리에이션으로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라떼다.

먼저 ‘흑임자 라떼’는 흑임자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곡물라떼로 흑임자 특유의 고소함이 살아 있는 메뉴다. ‘흑임자 초코 라떼’는 흑임자에 달달한 초콜릿을 더한 대중성 있는 맛과 부드러운 밀크폼을 올려 흑임자를 처음 맛보는 사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흑임자 카페 라떼’는 달콤커피만의 4가지 원두(K시리즈) 중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K1 원두로 추출한 에스프레소와 고소한 흑임자의 조화로운 풍미가 특징이다.

겨울 시즌 한정 출시된 흑임자 라떼 3종은 커피를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11일부터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달콤커피는 크리스마스 시즌과 이번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달콤 폰 스트랩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 3종으로 구성된 달콤 폰 스트랩은 일상 생활 속 활용도가 높은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달콤커피의 시그니처 아이콘들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담아내 소장가치를 높였다.

총 3만개 한정으로 제작된 달콤 폰스트랩은 흑임자 라떼 신 메뉴를 포함해 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로 지급된다. 또한 흑임자 라떼 신메뉴 1잔을 구매한 고객의 경우 달콤 폰 스트랩을 1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달콤커피 사업본부 강영석 본부장은 “건강과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고자 겨울과 잘 어울리는 블랙푸드인 흑임자를 활용한 프리미엄 라떼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달콤커피가 준비한 트렌디한 겨울 신 메뉴, 특별한 MD와 함께 달콤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승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