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아웃백, 십일절 페스티벌 할인쿠폰 26만장 최단시간 완판
아웃백, 십일절 페스티벌 할인쿠폰 26만장 최단시간 완판

111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제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에서 판매한 1만 1천원 할인쿠폰 26만장이 최단 시간에 전량 매진됐다.

아웃백은 11월 쇼핑 대목을 맞아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는 ‘십일절 페스티벌’의 첫날인 1일 자정부터 아웃백 1만 1천원 할인쿠폰을 1천500원에 판매했다.

늦은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에서 소식을 접한 고객들이 대거 몰리며 준비한 물량 20만장이 완판됐다. 이에 아웃백과 11번가는 11일 자정 추가 물량 6만장을 판매, 이 또한 빠르게 완판되며 동일 수량 대비 최단 시간만에 매진 기록을 세웠다.

11번가와 함께하는 아웃백 할인 쿠폰은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아웃백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어서 가성비를 찾는 고객들에게 매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매해 빠른 판매속도를 기록, 올해에는 역대급으로 짧은 시간만에 추가물량까지 매진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아웃백은 11번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늘부터 ‘아웃백 크리스마스 옥스포드 블록’을 11번가 단독으로 판매 진행한다. 이번 상품은 아웃백이 블록 완구 전문기업 옥스포드(OXFORD)와 콜라보 한 3번째 에디션으로, 아웃백의 매장 내외부를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블록은 3천개 한정 수량으로 11번가에서 선 판매된 이후, 오는 12월 2일부터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해 십일절 페스티벌 참여를 비롯했으며, 깜짝 선물로 옥스포드 블록 한정판 제품을 미리 선보이기로 했다”며 “다가오는 연말에 고객들이 아웃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승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