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 특가 이벤트 진행

콜러 제공
글로벌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의 공식 스폰서십을 기념해 출시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의 특가 할인 및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이벤트 제품은 붉은색의 맨유 로고가 새겨진 고급스러운 블랙 핸드샤워기다. 콜러는 맨유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21만원 상당의 제품을 12만원대의 가격에 판매한다.

맨유 핸드샤워기는 3가지의 물줄기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콜러만의 공기 혼입 기술로 부드럽고 풍부한 물줄기를 제공함과 동시에 절수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카탈리스트 레인’ 기능과 부드러운 물줄기의 ‘코모션’, 강력한 집중 분사의 ‘마사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유럽 여행권 및 맨유 직관 티켓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맨유 스포츠백(10명), 맨유 노트(30명), 콜러X맨유 스포츠 물병(구매자 전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맨유 레전드인 박지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핸드샤워기 구매자 중 200명을 추첨해 내년 1월 중에 진행 예정인 맨유 레전드 초청 행사 티켓을 제공한다. 참석자에게는 축구공, 응원 스카프 등 맨유 굿즈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행사에는 박지성이 참석해 팬사인회 등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핸드샤워기를 포함한 맨유 컬렉션 제품은 전국 콜러 쇼룸 및 딜러점과 온라인몰 ‘바로이샵’과 ‘두싸커’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가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