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아동양육시설에 1천만원 전달

부산 남광아동복지원·서울선덕원에 후원금 500만원씩
(주)골든블루는 지난 4일 부산 남광아동복지원에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골든블루 제공
국내 주류전문기업 ㈜골든블루는 연말을 맞이해 나눔 문화 확산 분위기에 적극동참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2곳의 아동양육시설에 총 1천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골든블루에 따르면 지난 4일과 16일에 열린 부산, 서울 송년회 행사에 부산 남광아동복지원, 서울 선덕원 아동들을 초청해 훈훈한 분위기의 기부금 전달식을 가지고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골든블루는 사회적 약자인 아동과 청소년들에게큰 관심을 가지고 이들이 사회에 잘 적응하여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 청년단체인 한국청년회의소가 주최하는 청소년 축제인 ‘You& I 페스티벌’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 청소년들이 끼와 능력을 마음껏 펼치고행복한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힘써왔다.

이번에 기부금을 전달받은 남광아동복지원 또한 올해 ‘2019 You& I 페스티벌’에서 국악 공연을 펼쳐 큰 호응을 받은 북울림팀을 운영하고 있는아동양육시설이다.

㈜골든블루가 남광아동복지원과 선덕원에 전달한 성금은 아동및 청소년들의 학습 활동, 환아 지원 등 원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금 전달식에서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아동들과 청소년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주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작은 관심들이 모여 대한민국 미래를 이끌어갈 주인공들에게크나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골든블루는 이들이 성공적으로 자립하고 꿈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2015년부터 한국청년회의소와 5년 연속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다양한 공헌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으며, 또한 소외 아동들을 돕기 위해 광주, 인천, 부산 등 전국적으로 따뜻한 온정을 이어가고 있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