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창단 25주년 기념 송년회

특별 좌담회도…22일 여수MBC서 방영
전남드래곤즈는 최근 광양 청소년문화센터에서 ‘전남드래곤즈 창단 25주년 기념 및 시즌 성원 감사 송년의 밤’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남드래곤즈 제공
전남드래곤즈는 최근 광양 청소년문화센터에서 ‘전남드래곤즈 창단 25주년 기념 및 시즌 성원 감사 송년의 밤’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1994년 12월 16일 창단 한 전남드래곤즈는 올해 창단 25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하고 지역과의 공생의 각오를 다지고자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경식 초대 사장을 포함해 이회택 3대 감독, 전남 레전드 등 전남 관계자뿐만 아니라 도와 시 의원, 포스코 임직원, 계열사 임직원, 가업광고 및 소액 후원사, 플래티넘 멤버, 팬 등 약 200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전남드래곤즈의 25년 발자취를 영상을 통해 회고하고, 조청명 사장이 직접 PT를 통해 구단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청명 사장은 “팬과 함께 행복한 명문 구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구단의 자립을 위해서는 여러분들과의 소통과 적극적인 협력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행사에 앞서 오전에는 여수MBC에서 ‘전남드래곤즈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라는 주제로 특별 좌담회도 진행됐다. 조청명 전남 드래곤즈 사장, 김태균 전남도의원, 김정남 해설위원이 참석한 이 좌담회는 과거의 전남드래곤즈를 돌아보고, 내년 시즌을 위한 준비에 관한 이야기를 주로 다뤘다.

25주년 특별 좌담회는 22일 오전 7시 10분 여수MBC 토크쇼 뉴스 & 이슈를 통해 방영된다.
/한아리 기자 h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