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만채, 경선후보 TV 정책토론회 제안
‘원팀 민주당 협약’제의 구체화 일환
 

장만채 예비후보가 지난 2일 순천시청 소회의실에서 ‘원팀 민주당 협약’ 체결을 포함한 정책발표 기자회견을 가졌다.

장만채 더불어민주당 순천지역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3일 민주당 경선에 함께 나선 세 후보에게 후보자 간의 ’TV 정책토론회‘를 제안했다.

장 예비후보는 “전날 제안한 ‘원팀 민주당’을 위한 협약 체결 제안에 세 후보가 모두 환영의 뜻을 밝혀 주셨다“고 말하고 “그 협약의 구체적 실행방안의 하나로 네거티브 없는 클린선거를 추진하자는 취지로 TV 정책토론회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장 예비후보는 “호남 최대 선거구인 순천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답게 공정하고 깨끗한 경쟁과 정책선거 정착 차원에서 시민들께 정책과 자질을 검증할 기회를 드리는게 후보들의 도리이자 의무”라고 강조하고 “민주당의 승리를 위한 ’원팀 민주당 협약“에 이어 TV 정책토론회를 통해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의 단합된 의지를 보여드리자”고 밝혔다.

장 예비후보는 또 “원팀 민주당 협약이 선언적인 의미를 넘어 실효성을 갖도록 하기 위해서는 협약에 따른 구체적인 합의문을 작성해 후보 본인들의 서명과 함께 시민들에게 공개하자”고 주문했다.

장 예비후보는 전날 기자회견을 통해 순천에서 더불어민주당 10년동안의 패배를 끝내고 이번 총선에서 민주당이 반드시 승리하기 위해 자신을 포함한 4명의 예비후보가 ’원팀 민주당 협약‘을 체결할 것을 주문했다. 동부취재본부/유홍철 기자 yhc@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