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익 함평군수 후보 “단결·화합 통해 승리”
더불어 민주당 함평지역‘원팀 선대위’구축
 

더불어민주당 이상익 함평군수 보궐선거 후보와 최종준 함평군의원 선거 후보, 이개호 민주당공동선대위원장은 최근 함평지역 당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 승리 기원과 함께 ‘원팀 선대위’를 공식 출범했다.

내달 15일 총선과 함께 치러지는 전남 함평군수 및 함평군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상익 함평군수 후보와 최종준 함평군의원 후보는 이개호 국회의원 후보를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함평지역 당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원팀 선대위를 출범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민주당 공동선대위원장이기도 한 이개호 후보는 이날 출범식에서 “문재인 정부의 집권 후반기 안정적인 국정운영을 뒷받침하고 2022년 대선에서 정권 재창출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이번 선거에서 집권 여당의 승리를 이끌어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함평지역 발전을 위해선 함평군민의 단결과 화합이 선행돼야 한다”며 “당원 동지들과 함께 강력한 원팀 정신으로 갈등과 분열을 배격하고 승전보를 울리겠다”고 말했다.

최 후보는 “보궐선거에서 당당하게 승리해 분열된 함평을 하나로 만들고 낙후된 함평 지역경제를 반드시 살려내겠다”며 “힘 있는 집권 여당 후보의 열정과 패기로 선거 승리를 이끌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원팀 선포식에 더불어민주당 함평지역 고문들과 김경자 전남도의원, 허정임 함평군의회 의장 직무대행, 강필구 영광군의회 의장, 윤앵랑, 정경임, 정현웅, 김형모, 김영인 함평군의원이 참석했다. 함평/이경신 기자 lks@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