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기업 IIE STAR KOREA, 방역용품 기부

순천 상수도 공사 4개 업체 2백만원 성금 기탁

중국의 글로벌 웹툰기업 IIE STAR KOREA 순천지사가 순천시에 중국에서 직접 수입한 마스크 1만장과 방호복 등을 기부했다. /순천시 제공
중국의 글로벌 웹툰기업 IIE STAR KOREA 순천지사가 코로나19 확산으로 방역용품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순천시에 중국에서 직접 수입한 마스크 1만장과 방호복 등을 기부했다.

IIE STAR는 2010년 중국에 상장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웹툰과 애니메이션, 게임, 연예 사업을 주력사업으로 하고 있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으로 작년 7월 순천시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IIE STAR KOREA 순천지사 조은정 대표는 “중국과 활발한 우호교류를 맺고 있는 순천시가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방역용품을 기부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순천시민들이 수돗물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마실 수 있도록 순천시와 협력하고 있는 상수도 급수공사 대행업체인 제일수도, 현대수도, 한림산업, 대광수도 등 4개 업체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지난 3일 순천시에 기탁해 왔다.

순천시 상수도 급수공사 대행업체 대표들은 순천시를 방문해“코로나19로 많은 시민들이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만큼 필요한 곳에 잘 쓰였으면 좋겠다”며 성금을 전달했다.동부취재본부/유홍철 기자 yhc@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