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 가정의 달 맞아 20SS 컬렉션 선봬
꽃잎·대나무와 판다·생명의 나무 등 자연에서 영감 받아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제공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주얼리 브랜드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ATELIER SWAROVSKI)’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20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 20SS 시즌은 페넬로페 크루즈(Penelope Cruz), 수잔 록펠러(Susan Rockefeller)와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비롯해 생명의 나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티그리스 컬렉션까지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시즌에선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보태니컬 주얼(Botanical Jewels) 컬렉션’을 선보인다.

정교한 꽃잎 디자인의 보태니컬 주얼 컬렉션은 세계 곳곳의 멸종 위기에 처한 꽃들이 간직한 아름다움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이어링, 커프스 등 총 18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컬러의 원석들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와함께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자이자 환경 보호가인 수잔 록펠러의 ‘뷰티풀 어스(Beautiful Earth) 컬렉션’은 대나무와 판다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그린 컬러의 크리스털로 눈부시게 빛나는 자연을 표현한 이어링과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등 15가지 제품들로 만나볼 수 있다. 판다 모티브의 제품은 포인티지(Pointiage) 기술로 세공돼 정교하면서도 은은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선과 악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해지는 생명의 나무(Tree of Life)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티그리스(Tigris) 컬렉션’은 유기적인 형태와 서로 얽힌 나무뿌리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지구의 강인함과 유대감에서 오는 아름다움을 발산한다. 티그리스 컬렉션은 후프 이어링, 펜던트, 링 등 30가지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핑크 컬러 외에 블루와 그린 컬러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의 20SS 컬렉션은 스와로브스키 일부 매장 및 편집샵, 그리고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