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날’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하세요
다니엘 웰링턴, 18일까지 특별 프로모션…10% 할인혜택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 제공

스웨덴 시계·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5월 성년의 날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동시에 전 제품 구매 시 레드리본이 장식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다니엘 웰링턴이 선보이는 선물 센트는 배우 이성경이 착용해 화제가 된 ‘아이코닉 링크’ 시계부터 브레이슬릿, 링 등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들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자가 직접 제품을 선택해 세트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도 있다. 이와함께 증정되는 기프트 박스는 사랑과 축하의 마음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다.

다니엘 웰링턴 마케팅 관계자는 “다니엘 웰링턴의 이번 선물 세트는 시계와 함께 레이어드할 수 있는 브레이슬릿, 링 등의 액세서리도 포함돼 센스 있고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특별한 선물 세트로 자녀, 친구 혹은 연인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선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니엘 웰링턴 제품은 삼청 플래그십 매장을 포함해 총 12개의 백화점과 쇼핑몰, 14개의 면세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GS SHOP, 카카오톡, 타임메카 등의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