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웰링턴, 베스트셀러 컬렉션 새롭게 선봬
아이코닉 링크 40㎜ ·골드 컬렉션 등 3종

아이코닉 링크40㎜(사진 왼쪽)과 골드 컬렉션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 제공

스웨덴 시계·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베스트셀러 컬렉션 제품을 사이즈와 컬러를 새롭게 해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지난해 하반기 런칭한 아이코닉 링크(ICONIC LINK) 제품으로 기존 28·32·36㎜ 세 가지 사이즈보다 더 커진 40㎜ 사이즈로 새롭게 선보인다.

애우 이성경의 시계로 알려진 아이코닉 링크는 고급스러운 매탈 소재로 우아한 실루엣을 극대화시켜, 런칭 이래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 다니엘 웰링턴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40㎜ 사이즈는 수트룩이나 오피스룩에 잘 어울리며, 남성미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 아이템으로 연출 가능하다.

이와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쁘띠 시계 컬렉션과 클래식 액세러리도 새로운 컬러인 금색이 추가로 출시된다.

가벼운 메시 소재의 스트랩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쁘띠 컬렉션은 기존 컬러인 블랙·로즈골드·실버에 이어 우아한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PETITE EVERGOLD(쁘띠 에버골드)로 선보인다. 더불어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시계와 레이어링 하기 좋은 브레이슬릿과 링 제품도 골드 컬러로 출시하며 다양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가능케 했다.

한편, 다니엘 웰링턴의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