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알바천국, 알바 취향 맞춤 ‘즐겨찾기’ 서비스 내놔

알바천국, 알바 취향 맞춤 ‘즐겨찾기’ 서비스 내놔
 

clip20200522093028
알바천국 제공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모바일 웹과 앱에서 ‘즐겨찾기’ 서비스를 내놓고 알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강화했다.

알바천국이 이번에 선보인 즐겨찾기 서비스는 자사 SNS를 통한 개인 회원의 요청에 따라 오픈하게 된 것으로, 개인이 원하는 서비스를 자유롭게 배치해 빠른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선제적으로 제공하던 △스크랩알바 △최근본알바 △입사지원현황 외 최대 5가지 서비스를 추가로 선택해 즐겨찾기 메뉴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추가 서비스는 ‘채용정보’와 ‘알바스토리’, ‘부가서비스’, ‘고객센터’, ‘인재정보’ 등 5가지 카테고리 내 총 30여 가지 세부 서비스 중 원하는 것을 고르면 되고, 언제든 변경 가능하다.

세부 서비스로는 개인 선호도에 따라 채용 정보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맞춤알바 △알바맵 △꿀알바와 알바 경험담부터 고민 상담까지 알바와 관련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누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알바나우 △알바케어 △알바백과 등이 있다.

즐겨찾기 서비스는 모바일 웹과 앱의 메인화면 상단의 가장 좌측에 위치한 아이콘 클릭 시 나타나는 메뉴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즐겨찾기 서비스는 실제 회원의 목소리를 반영해 선보였다는 점에서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한 적극적인 서비스 개선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승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