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웨딩그룹위더스, 고객감동 서비스 지수 1위 ‘쾌거’

웨딩그룹위더스, 고객감동 서비스 지수 1위 ‘쾌거’
국내 최초 웨딩 전문 브랜드 운영
광주 서구 광천동 등 전국 지점 3곳
고품격 서비스로 브랜드 가치 제고
 

(주)웨딩그룹위더스_웨딩그룹위더스 광주광역시점 사진
웨딩그룹위더스 광주점 전경. /웨딩그룹위더스 제공
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_2020_팝업_웨딩그룹위더스르베베
국내 최초 웨딩 전문 브랜드 ㈜웨딩그룹위더스/위더스&르베베가 3년 연속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웨딩 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웨딩그룹위더스 제공

국내 최초 웨딩 전문 브랜드 ㈜웨딩그룹위더스/위더스&르베베가 3년 연속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웨딩 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는 기업이 지니고 있는 서비스 가치관을 고객의 기대치보다 높게 선사함으로써 이에 대한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대표가치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 어워드다.

28일 ㈜웨딩그룹위더스에 따르면 이날 스포츠서울에서 주최하는 ‘2020년도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에서 웨딩(웨딩 서비스)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웨딩그룹위더스는 지난 2007년에 웨딩그룹위더스 중랑점 오픈을 시작으로 2016년에 영등포점, 2018년 광주광역시점까지 총 3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웨딩업계에서 웨딩그룹이라는 용어를 사용한 것은 웨딩그룹위더스가 최초이다.

웨딩그룹위더스의 3개 각 지점은 모두 직영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예식 서비스를 비롯해 각종 가족모임(돌잔치, 회갑연, 칠순연 등)과 일반행사(세미나, 송년회, 전시회 등) 진행이 가능하다.

웨딩그룹위더스 각 지점은 다년간의 웨딩홀 운영 노하우를 총 집약해 기획 단계부터 세심하게 설계됐다.

광주점은 건축 면적 2만9천752㎡, 지하 1층에 지상 6층 규모의 단독 빌딩으로, 1천 대 동시 수용이 가능한 주차빌딩을 갖춘 전국 최대 규모 웨딩홀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구성된 총 4개의 웨딩홀과 3천여 석의 여유로운 연회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특히 기둥 한개도 없이 600여 명이 한 공간에서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연회장이 준비돼 있다. 처음부터 웨딩홀 목적으로 건축되었기 때문에 높은 천정에 따른 웅장함을 연출할 수 있고 예식에 맞는 각종 편의시설 배치돼 있다.

웨딩그룹위더스는 대형화와 고급화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병규 웨딩그룹위더스 회장은 “웨딩그룹위더스는 이미 서울에 2개 고품격 대형지점을 운영함므로써 충분한 경쟁력을 확보했고 그 운영 노하우를 집약해 국내최대 규모의 광주광역시점까지 오픈함으로써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더욱 발전된 웨딩서비스를 계속 연구해 고객감동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면서 “앞으로도 신규웨딩홀을 추가건설할 예정이며 이로써 웨딩그룹위더스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웨딩그룹으로 도약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웨딩그룹위더스는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하며 코로나19 방역 전문 소독업체를 통해 건물 전체를 수시로 방역하고 있으며, 웨딩홀 곳곳에 손소독제를 배치하고 있다. /임소연 기자 lsy@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소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