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부터 7년 연속 사회공헌 협약

㈜골든블루, 부산지구JC에 후원금 2천만원 전달
2014년부터 7년 연속 사회공헌 협약
취약 계층 지원 등 부산발전 협력 추진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왼쪽)이 김태진 부산지구JC이 지역사회 발전 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주)골든블루 제공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골든블루가 지난 8일 부산 해운대 아르피나에서 부산지구 청년회의소(JC)와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2천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2014년 처음으로 부산지구JC와 사회공헌 후원 협약을 체결하며 인연을 맺은 뒤 이제까지 한 해도 빠지지 않고 사회공헌 업무 협력을 약속하고 후원금을 지원해왔다.

이날 행사는 부산지구JC 김태진 회장, 제54대 JCI 세계회장을 역임한 ㈜골든블루 부회장을 비롯한 부산지구의 로컬JC 임원, 회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전 세계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부산지구JC는 올해 부산 시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고 경기 위축 속에서도 청년들이 희망하는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 내 소외계층과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자리잡을 수 있는 후원 사업도 이어갈 계획이다.

협약식에서 김태진 부산지구JC 회장은 “㈜골든블루가 전달해준 후원금은 부산지구JC가 희망하는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며 “이번 후원금도 대한민국 청년들이 늘 꿈을 꾸고, 행동하고, 변화를 주도하여 세계의 지도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은 “(주)골든블루는 부산지구JC의 공헌 사업에 힘을 보태는 것과 동시에 부산 지역 시민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모색,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