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 견본주택 오픈
제일건설㈜, 5개 동 404가구 규모
전 세대 105㎡ 대형 평형으로 눈길
견본주택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
8일 1순위 청약… 15일 당첨자 발표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투시도./제일건설(주) 제공

제일건설㈜은 3일 전남 목포시 석현동 668-10 일원에 조성되는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의 견본주택을 4일 개관한다고 밝혔다.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5개 동 총 404가구로 전가구가 전용면적 105㎡ 타입의 대형평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목포시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석현동 일대에 조성돼 교통과 교육, 편의시설 등의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누리는 뛰어난 주거환경를 자랑한다.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의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한 내방객의 안전과 정책의 권고 이행을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인근에는 목포종합버스터미널이 있으며 녹색로와 백련대로 등을 통해 남악권역의 이동도 수월하다. 주변에 임성리역은 오송~목포로 연결되는 호남고속철도, 목포~부산으로 연결되는 경전선 등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석현초등학교가 자리하고 있고, 목포 내 명문학군인 영흥중학교, 영흥고등학교와 학원가도 단지 가까워 아이 키우기 좋은 여건을 갖췄다.

단지는 먼저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개방감과 통풍, 채광을 높였다. 또한 전 세대가 대형 아파트로 조성되는 만큼, 수납공간 확보가 유리하고, 공간 활용성도 우수하다. 이 밖에도 단지는 대형평면에 걸맞은 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럭셔리한 실내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557에 들어선다. 사전 방문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단지는 사이버 견본주택을 동시에 운영되고 홈페이지를 통해 유니트별 가상현실(VR) 영상과 입지, 단지 배치, 특장점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오는 7일 특별공급 접수를 시작으로 8일 1순위 9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5일 진행하고 이후 정당계약은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