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교육청, 교육행정직 9급 50명 선발>
광주시 교육청이 교육행정직 9급 50명(장애인 3명 포함)을 신규 채용한다.
원서교부일은 다음달 14∼16일까지이며, 오는 11월 3일 필기시험과 11월 20일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합격자는 같은달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응시자격은 시험 공고일(9월 19일)로부터 최종시험일(면접)까지 광주에 거주하는 자, 또는 본적이 광주시로 돼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응시연령은 18∼28세. 자세한 사항은 시교육청 홈페이지(www.ketis.or.kr) 또는 시청 인터넷 홈페이지(www.gwangju.go.kr)등에 탑재돼 있다.

<시 교육청, 직업교육박람회 열려>
광주시 교육청은 지난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6일간 일정으로 광주비엔날레 전시관에서 ‘초·중·고·대학이 함께하는 2002 광주직업교육박람회’를 열고 있다.
‘학생·학부모·교사가 함께 생각할 수 있는 진로선택의 장 마련’을 주제로 열린 이번 박람회에는 자연과학고 등 광주지역 14개 실업고와 동강대 등 6개 전문대가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전국 최초로 실업계 고교 전문교과 실습시연이 이뤄지고 70개 중학교4만여 학생들을 대상으로 체험학습도 병행된다.

<도 교육청, 교장 865명 한달간 CEO연수>
전남도 교육청이 목포시 교육청을 제외한 11개 지역교육청 산하 각급 학교 교장 865명을 대상으로 학교교육 CEO(최고지도자) 연수를 실시한다.
지난 24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한달간 이뤄지는 이번 연수는 미래교육에 대한 전망과 학교 현장에서 교장의 역할, ICT(정보통신기술)교육 활성화 방안, 교육정보망 활용교육에 대한 마인드 확산 등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