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전남영업본부, 마케팅 역량 교육
직원 격려·소통 기회 제공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는 지난 3일 농협은행 신목포지점에서 2주간의 마케팅 역량 강화 프로그램인 램프(LAMP)현장 교육을 진행했다.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제공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는 지난 3일 농협은행 신목포지점에서 2주간의 마케팅 역량 강화 프로그램인 램프(LAMP)현장 교육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램프 현장교육은 직원간 공감과 소통으로 직장에서 행복을 찾고 팀워크와 시너지를 통해 영업점 성과창출을 행동으로 이끄는 농협은행 마케팅 역량강화 프로그램이다. 크게 사무소·개인·마케팅습관형성과정 등으로 운영된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한 직원은 “2주간의 램프교육을 통해 나도 베스트 뱅커가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것”으로 포부를 밝혔다.

이창기 본부장은 램프 첫 교육 영업점인 신목포지점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본부장은 “‘램프과정을 통한 고객중심의 진정성마케팅을 구현하고 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서로 배려하고 행복한 직장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2008년부터 영업점 직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역량강화를 위해 자체개발한 마케팅 현장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운영중이다. 특히 직원간 소통과 팀워크 자신감, 설득 등의 마인드 영업을 강화하는 동시에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만드는 등 코칭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중·서부취재본부/심진석 기자 mourn2@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