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운영·관리 전담

 

나주시 청년센터 전경

전남 나주시가 청년센터에서 일할 기간제 근로자 2명을 채용한다고 28일 밝혔다.

응시 자격은 청년 활동 지원과 정책 추진에 관심과 경력을 갖춘 19세 이상 남·여 관내 거주자다. 근무 기간은 내년 1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주말과 공휴일 센터 행사 등을 제외하고 평상시 주 5일제(1일 8시간)를 적용한다.

주요 업무는 ▲청년센터 공간운영 및 시설관리 ▲센터 프로그램 기획·운영 ▲청년지원사업 및 공모사업 추진 지원 ▲홈페이지·SNS 관리 및 온·오프라인 홍보 ▲센터 공간 대여 및 이용자·물품 관리 등이다.

응시 희망자는 오는 30일까지 시청 누리집(고시공고란) 채용 공고문에 첨부된 응시원서와 증빙 서류 등을 시청 기획예산실 인구청년정책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나주시 청년센터는 옛 송월동 행정복지센터 건물을 리모델링해 지난 해 7월 개소했다.

지역 청년들의 취·창업 역량 강화 및 청년 간 상호 교류의 거점으로 ‘청년도전사업’, ‘청년희망학교’, ‘청년심리상담(가온톡)’, ‘청년금융복지 상담실’ 등을 운영, 지원하고 있다.

나주시 관계자는 “센터가 지역 청년들의 교류 증진과 사회 주체로 성장을 지원하는 거점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채용에 활동 역량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나주/정도혁 기자 vsteel@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