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LIG넥스원 채용 홈페이지(lignex1-2022.com)

LIG넥스원은 올해 2022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과 전문연구요원, 산학 장학생을 공개 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유도무기, 탐색기, 해외사업, 수중, 지휘통제·통신, 전자전, 항공드론, 위성 사업의 하드웨어(HW), 소프트웨어(SW), 기계, IPS(종합전력지원) 등이며 채용 규모는 세 자릿수다.

응시지원자격은 신입·경력은 학사 이상, 전문연구요원(병역특례)과 산학 장학생은 석사 이상 졸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응시 지원서접수는 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LIG넥스원 채용 홈페이지(lignex1-2022.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온라인 인공지능(AI) 역량 검사, 분야별 실무진 면접, 리더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앞서 LIG넥스원은 작년 하반기부터 지난달 말까지 전체 직원의 17%에 해당하는 650여명을 신규 채용했다.

이처럼 대규모 인력 채용은 수출 사업 호조와 신규 사업 확대에 따른 것이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최근 직원이 급증함에 따라 서울 서초구 서울사무소와 경기 판교의 판교하우스 근무 인원 등 400여명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마련된 새 사무실로 이동한다.

LIG넥스원은 정밀 유도무기, 감시정찰, 지휘통제·통신, 항공전자, 전자전 등 육·해·공 모든 분야의 무기 체계를 개발·양산하는 종합방위산업체다.

한편 LIG는 10월 대학별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대학별 채용설명회 일정은 다음과 같다.

- 10일 서울대, 인하대, 성균관대, 경북대

- 11일 고려대, 경희대, 충남대, 영남대

- 12일 한양대, 광운대, KAIST, 금오공대

- 13일 포항공대

- 17일 아주대, 한양대, 부산대, 국민대, 한국항공대

- 18일 중앙대, 한국해양대

- 19일 서강대, 숭실대, 이화여대, 부경대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