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경찰청장기 무도·사격대회 분야 경력경쟁 채용 실기시험 합격자 88명이 발표됐다.

경찰청은 22년 경찰청장기 무도·사격대회 분야 경력경쟁 채용 실기시험 합격자 명단을 발표하고 신체·적성검사 일정을 공고했다.

분야별로는 △태권도대회 22명 △유도대회 13명 △복싱대회 13명 △레슬링대회 25명 △검도대회 8명 △사격대회 7명이다.

신체·적성검사는 오는 10월 13일 오후 13시30분부터 경찰청 교육장(구 서울청 202경비대)에서 진행되며 실기시험 합격자는 30분 전부터 입실이 가능하다.

응시자는 신분증, 응시표, 수정테이프, 컴퓨터용 싸인펜, 제출서류 등을 지참해야 하며 신원진술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응시요건 관련서류, 가산점 자격증 사본등을 제출해야한다.

신체검사에서는 경찰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를 제출받아 신체검사 기준 충족 여부를 서면 평가하게된다. 문신을 이유로 ‘판정보류’를 받거나 문신을 자진신고한 응시자는 시험당일 사전조사서(사진 포함) 작성 후 신체검사 심사위원회(별도 일시)를 통해 합격 여부 결정 예정이다.

적성검사에서는 성격검사, 인재상 검사, 경찰윤리검사 등을 진행한다.

한편, 코로나19 확진 등으로 방역당국으로부터 지정된 격리자 등에 해당하는 응시자는 보건당국과 협의 등 사전 조치 후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