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전문은행 케이뱅크가 IT와 마케팅 등 모든 직무에서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인턴기간 월급도 300만원 수준으로 업계 최고 수준을 내세웠다.

모집 직무는 ▲데이터 ▲비즈/마케팅 ▲테크(IT) ▲리스크 ▲재무/회계 ▲지원직군/컴플라이언스 등이다. 총 6개 분야 걸쳐 15개 포지션을 두 자릿수 규모로 선발한다.

인턴 기간 3개월 동안 인터넷은행 업무 전반을 직접 경험할 수 있고, 기초 실무 역량을 쌓을 수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채용 절차는 직원자 관점에서 편의를 최대한 높이기 위해 전 과정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전형은 서류접수-인성검사-인터뷰로 이뤄지고, Tech 분야는 코딩테스트, Data 분야 등 일부 직무는 사전과제가 주어질 예정이다.

1차 서류 전형은 다음 달 9일까지 케이뱅크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인턴 합격자 최종 발표는 12월 내에 개별 안내된다.

모집 대상은 기졸업자 및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며, 석사 및 2년 미만 경력자도 지원 가능하다.

합격자는 내년 1월 3일(예정일)부터 3개월간 풀타임 인턴십 과정을 완료하고, 별도 정규전환 심사를 통과하면 내년4월 케이뱅크 정규직으로 최종 입사하게 된다.

이번 모집의 세부 직무와 전형에 대한 실시간 Q&A를 위해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두 차례 운영한다.

서류 접수 기간 중 매주 금요일인 10월 28일, 11월 4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인사담당자가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자세한 참석 링크는 운영 당일 케이뱅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케이뱅크 인턴십 3개월 동안 월 300만원의 급여가 지급된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