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청
대구광역시청

2022년도 제3회 대구광역시 지방공무원 임용 필기시험이 지난 10월 29일 대구시 3개 시험장에서 일제히 치러졌다.

대구시에 따르면 2022년 제3회 대구광역시 지방공무원 공개경쟁 임용시험 및 경력경쟁임용시험을 통해 10명을 선발 예정이다.

대구시는 오는 17일 제3회 대구시 지방공무원 필기시험 합격자를 대구시청 홈페이지 '시험정보'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대구시는 오는 9일 필기시험 성적을 사전 공개하고 성적 이의 신청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구시 지방공무원 필기시험 성적 사전공개는 9일 오전 09시 '지방자치단체 인터넷원서접수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사전공개 내용은 과목별 점수 및 가산점을 공개하고 성적 이의신청기간은 10일 09시부터 11일 18시까지 진행한다.

가산점 및 영어능력검정시험과 한국사능력검정 성적은 필기시험 전일까지 '지방자치단체 인터넷원서접수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 한 경우 대구광역시에서 별도로 확인 작업을 진행하였다.

이의신청을 위한 답안지 열람은 사전공개 기간 중 인사혁신과 인재채용팀에 전화 신청(☎ 053-803-2771~2)후 이의신청 기간 내 지정 시각에 본인이 신분증을 지참 방문하면된다.

성적 사전공개 후 이의제기 기간내에 이의신청이 없으면, 해당 답안지를 정상 판독으로 간주하여 개인별 성적 및 가산점을 그대로 최종 확정하게된다.

제3회 대구시 지방공무원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는 11월 17일(금) 대구시청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