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퍼시픽링스코리아(PLK)호남지사와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발리스틱골프(BALLISTIC GOLF) 광주점이 4일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발리스틱골프 광주점에서 ‘2023 업무제휴협약식’을 가졌다.

업무제휴식에는 PLK 정권연 부사장, 발리스틱광주점 주선미 대표가 참석했다.

PLK 정권연 부사장은 발리스틱골프 광주점과 전략적인 협력 파트너로서 서로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줄 업무제휴협약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주)퍼시픽링스코리아(PLK)는 골프멤버쉽, 골프여행 및 관광, 골프아카데미등 다양한 부문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골프라이프 플랫폼기업이다. 특히 PLK의 메이저 대회 직관 여행상품으로 골프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발리스틱골프는 미국 클럽 기반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2022년 2월 국내에서 첫 선을 보였다. ‘탄도학(ballistic):대륙간 탄도미사일이나 총알 같은 속도로 발사된 물체의 비행’을 뜻하는 브랜드의 의미처럼 ‘필드위에서 가장 아름다운 탄도를 만들고 싶다’는 열정에서 시작됐다.

미국 오리진에 클럽을 DNA로 하는 프리미엄 브랜드가 국내에 진출한건 PXG 이후 5년만이다.

발리스틱 골프웨어는 고급 소재와 고감각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골프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골퍼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유진 기자 jin1@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