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스탈레이션 유리체 절제술 4천회

 

밝은안과21병원은 지난 15일 알콘사로부터 컨스탈레이션 유리체 절제술 4천회 인증패를 받았다. /밝은안과 21 제공

밝은안과21병원은 지난 15일 글로벌 안과 의료기기 전문 기업 알콘(Alcon)사로부터 컨스탈레이션(Constellation)을 이용한 유리체절제술 증례 4천회 달성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밝은안과21병원은 2013년부터 알콘사의 컨스탈레이션으로 4천건 이상의 유리체절제술을 시행하면서 망막질환 분야를 대표하는 안과병원임을 입증했다. 특히 밝은안과21병원은 유리체절제술 관련 최첨단 기기를 보유하며, 오랫동안 쌓아온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의 눈 건강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알콘사의 컨스탈레이션은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유리체 절제 수술 장비다. 이 장비는 빠른 절제 속도로 인해 수술 시간을 단축시키고 수술 중에도 안정적인 안압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망막과 백내장 수술이 동시에 가능하기 때문에 합병증 위험을 줄여 안전하고도 성공적인 수술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다.

김덕배 대표원장은 “밝은안과21병원에 보내주신 믿음과 신뢰로 컨스탈레이션 4천건 이상이라는 값진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환자들이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치료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밝은안과21병원은 8인의 안과 전문의의 세분화된 진료를 통해 환자 맞춤형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지역 내 안과전문병원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밝은안과21병원은 전문병원 제도가 시행된 2011년 이후 4회 연속으로 보건복지부 지정 안과전문병원에 지정됐다. 인증의료기관 역시 3회 연속 유지하고 있다.

/심진석 기자 mourn2@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