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제공

‘런닝맨’ 스태프 100인이 뽑은 ‘런닝맨 앙케트’가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18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유재석과 양세찬의 한 치의 양보 없는 ‘인간 논쟁’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런닝맨’ 스태프 100인을 대상으로 한 실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토론을 펼쳐 본인의 순위를 맞히는 앙케트 미션을 진행했다. 오랜 시간 동안 같이 일해 온 스태프들의 팩트 폭행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가장 진화된 인류에 가까운 것 같은 멤버는?’이라는 주제가 공개되자 멤버들은 본격 순위 다툼에 시동을 걸었다. 특히 유재석과 양세찬을 최하위 자리를 두고 치열한 눈치싸움을 펼쳤는데 양세찬은 “내가 치아는 더 진화됐다”라며 유재석을 공격했고, 유재석은 지적 능력으로 맞받아치며 ‘입툭튀 브라더스’의 뜻밖의 ‘인간 논쟁’이 이어졌다.

이후 순위가 발표되고 “확신의 익룡 상이다”, “오스트랄로피테쿠스 닮았다”라는 이유가 나오고 또 다른 이유까지 난무하며 현장을 폭소케 했다. 발끈한 두 사람은 “이거 쓴 스태프 이름 알려줄 수 있어요?”라며 실명제를 요구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조선시대에 태어났다면 고위 관직을 했을 것 같은 멤버는?’, ‘아이돌 연습생이라면 먼저 데뷔할 것 같은 멤버는?’ 등의 주제로 앙케트 토론을 펼쳤는데, 리얼한 스태프들의 이유가 쏟아졌고 멤버들 역시 “우리가 자기 객관화는 잘 되어있다”, “이건 팩트 폭행이다”라며 어쩔 수 없이 순위를 인정하는 웃픈 상황이 이어졌다.

유재석과 양세찬의 ‘인간 논쟁’부터 팩트 폭행이 난무하는 앙케트 순위 싸움, 그 현장은 18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될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윤종채 기자 yjc@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