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까지 3팀 선착순 모집
네온사인 만들기 등 프로그램 운영

 

전남 무안군은 국립목포대학교 창업혁신센터에서 운영하는 MNU메이커스페이스에서 7월 메이커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메이커 체험 프로그램은 지난 5월부터 운영 중인 프로그램으로 대학생, 지역주민, 청소년, 청년 등 일반메이커를 대상으로 3~6인 이내 팀으로 구성해 매주 다양한 메이커 제품을 직접 만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테라리움 미니정원, 드림캐처, 책버티개, 고양이 얼굴 액자, 소품 액자 등 다양한 실내장식 소품을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

체험에 참여한 무안군 주민은 “매주 다양한 제품을 아이들과 함께 만들 수 있어서 신나고 즐거웠다. 집안 곳곳에 예쁜 소품이 하나하나 추가되는 재미가 있다. 앞으로 꾸준히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며 계속해서 참여할 의사를 보였다.

7월 체험 프로그램은 실내장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네온사인 만들기와 여름 맞이 PVC가방 만들기 등 새로운 메이커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10월까지 계속 운영할 예정이다.

7월 체험 프로그램은 오는 9일까지 과정당 3팀씩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며, MNU메이커스페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세부 프로그램과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목포대학교 창업혁신센터 MNU메이커스페이스로 문의하면 된다.

/정태성 기자 cts@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