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2일까지 스토리 포함…다양한 시상

 

여수예술랜드 조각공원에 새롭게 설치된 개미조형물./여수예술랜드 제공

전국적인 관광 명소인 전남 여수예술랜드가 조각공원 내에 새롭게 조성한 ‘개미 조형물’을 스토리를 포함한 작품명을 공모한다고 22일 밝혔다.

여수예술랜드는 단순한 볼거리 조형물에서 벗어나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계기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그동안 여수예술랜드는 조각공원 내에 마이스손을 비롯해 다양한 예술작품들을 전시하면서 새로운 관광 트랜드를 이끌고 있다.

또한 단순 즐긴다는 관광 개념에서 벗어나 휴식을 통해 삶을 돌아보고 희망을 가져갈 수 있는 다양한 문화와 예술이 함께 하는 장소로 관광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이번 개미조형물 스토리 공모전 마감은 9월 22일 낮 12시까지며, 접수는 이메일로 받는다.

시상은 1등 1명에 예술랜드 숙박권 펜트하우스(200만원 상당), 2등 1명에 예술랜드 숙박권 로얄스위트(60만원 상당), 3등 2명에 예술랜드 숙박권 럭셔리룸(30만원 상당), 4등 10명에 예술랜드 관람패키지 이용권(10만원 상당), 5등은 참가자 모두에게 관람패키지 2매(5만원 상당)가 주어진다.

김현철 여수예술랜드 대표는 “새롭지 않고 최초와 최고가 아니면 고객들의 한 차원 높은 트랜드에 맞출 수 없다”며 “이번 개미조형물 공모전은 단순 관광에서 벗어나 예술랜드가 진정으로 삶의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일종의 관광객과 소통 공간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윤종채 기자 yjc@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