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 접수
IT 개발·데이터 등 27개 직무

 

현대차는 1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현대자동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IT 전 부문에 걸쳐 집중 채용 기간을 갖는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IT 부문 경력직을 채용한다고 1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IT 관리, 프론트엔드 및 백엔드 개발자, 모바일 앱 개발, 소프트웨어(SW) 아키텍트, 데이터·인프라·보안 엔지니어 등 IT 전체를 아우르는 27개 분야다. 오는 21일까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 분야별 자격 요건 등 세부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현대차가 오는 2025년까지 모든 차량을 소프트웨어 중심으로 개발하겠다는 SDV(소프트웨어 중심 자동차) 비전 아래 우수한 IT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차원이다.

현대차는 IT 인재들이 주도적으로 일하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거점 오피스, 선택적 근로시간제 등 유연한 업무 환경과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 세계 수천만대의 차량이 생성하는 거대한 데이터를 활용해 글로벌 IT 서비스를 직접 설계하고 개발하는 경험은 개발자의 성장과 경력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집중 채용 기간은 평소 현대차 채용에 관심있던 우수 인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는 인포테인먼트, 전자, 자율주행, 로보틱스 등 연구개발(R&D) 분야 소프트웨어 경력 개발자를 대상으로도 매월 상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김경태 기자 kkt@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