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 사랑 마음 담아 고향사랑기부금 약정식

 

재경강진군향우회는 최근 서울 위더스 영등포 메리엘컨벤션홀에서 제69차 재경강진군향우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정기총회에는 김승남 국회의원, 차영수·전서현·김주웅 전남도의원, 강진원 강진군수, 김보미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재경향우 주요인사 등 3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재경강진군향우회 조희술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행사의 포문을 열었으며 차용수 회장의 인사말, 김승남 국회의원·강진원 강진군수·김보미 군의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재경강진군향우회원 101명이 고향인 강진을 사랑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모아 고향사랑기부금 1천160만 원 기부를 약속하는 고향사랑기부금 약정식을 가져 의미를 더했다.

또한 그동안 고향과 향우회를 위해 애쓴 향우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조희술 수석부회장에게 전남도지사 표창, 이호경 운영위원에게 군수 표창, 박만득 신전면 향우회장에게 광주전남시도민회장 표창이 각각 수여됐고 향우 업무를 담당했던 윤상규 주무관에게 재경강진군향우회장 감사장이 주어졌다.

차용수 회장은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정기총회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한자리에 모여 못다한 정겨운 이야기를 나누시면서 고향의 향기를 듬뿍 담아가시길 바란다”며 “향우회장으로서 항상 고향과 향우회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진원 군수는 “고향의 일이라면 무한한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시는 차용수 회장님을 비롯한 재경향우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향발전을 위해 지혜와 협력을 모아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진/이봉석 기자 lbs@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