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2023년 11월 8일(음력 9월 25일) 庚午 수요일 입동, 기분 좋은 운수대통 띠별 운세는?
63년생-토끼띠, 재물 운이 크게 비추니 나누어 가지려고 생각하면 잘 되는 운이다.

오늘의운세-2023년 11월 8일 수요일, 남도일보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쥐띠 : 둔한 어리석음보다는 약게 사는 것이 인생에 도움이 된다.
84년생, 자신의 단점을 보안 해보자. 지금 안 풀리던 일이 열린다.
72년생, 재수는 없으니 엉뚱한 생각은 말고 주머니나 잘 지켜라.
60년생, 관 송이 두려우니 각종 사고에 대비해 안전운행에 각별한 주의를 하라.
48년생, 귀인이 나타나니 애태우던 것이 하나씩 해결된다.

소띠 : 등에 솟은 종기도 익었을 때 터뜨려야지 잘못 만지면 덧난다.
85년생, 금전 운이 좋으니 사고 싶은 것을 사는 운이니 기분이 좋다.
73년생, 시기가 아니라고 생각했으나 지금이 기회이니 어려우나 시작하라.
61년생, 내는 것은 이득이나 사들이는 것은 손해니 움직임을 조심하라.
49년생, 문제는 금전 운이라 오늘은 운이 약하니 조금 움직임이 길하다.

호랑이띠 : 바둑판같이 복잡한 인생살이니 묘수는 항상 새로이 나타난다.
86년생, 좋은 쪽으로 머리를 굴려보면 소득이 높고 바라던 일이 해결된다.
74년생, 기분이 상하는 일이 있어도 마음에 두지 않으면 곧 좋은 일이 있다.
62년생, 경기의 하강 속에서 힘은 드나 바라는 만큼은 안돼도 해결은 된다.
50년생, 아무리 머리를 조아려도 안 되는 것은 안되니 포기함이 길하다.

토끼띠 : 부탁도 안 해보고 속단하는 것보다 입을 열면 도움으로 일이 성취된다.
87년생, 친구와 함께하는 일이라면 진행이 잘되어 열려 나간다. .
75년생, 선후배가 밀고 이끄니 곧 좋은 소식이 오리라.
63년생, 재물 운이 크게 비추니 나누어 가지려고 생각하면 잘 되는 운이다.
51년생, 차라리 움직이지 않는 것이 버는 길이 되니 안정하면 길하리라.

용띠 : 가까운 사이일수록 수월케 생각하지 말고 잘 대해야 나를 도운다.
76년생, 변동의 운이 다가오니 이번에는 움직임이 좋은 계기가 된다.
64년생, 옆에 있는 친구가 나를 도우니 그동안 격조했든 일이 마음에 걸린다.
52년생, 갑갑한 일을 배우자에게 상의하면 좋은 묘수가 나올 것이다.
40년생, 친구를 도운 일이 한 바퀴 돌아오니 귀인 친구의 큰 도움을 받는다.

뱀띠 : 코앞의 일만 쳐다보니 따라가기만 바쁘고 멀리 내다봐야 희망이 있다.
77년생, 올 사람이 오지 않아 답답하나 오후에는 연락이 오니 좋은 소식이다.
65년생, 지금의 재수는 좋으나 내일이 문제니 좋을 때 내일을 생각하자.
53년생, 정성 들이던 일의 문제가 해결되어 좋으나 금전 출입은 조심하라.
41년생, 써야 할 곳에는 써야 한다. 큰돈으로 좋은 일하는 운이다.

말띠 : 별 볼 일 없는 일에는 상관치 말아야 구설에서 빠지는 일이 된다.
78년생, 확실하지 않은 일에 시간을 허비하니 다른 일에 지장이 많다.
66년생, 좋은 길 같으나 가면 손해 보는 길이니 잘 보고 나감이 좋다.
54년생, 조용한 마음에 돌을 던지는 사람이 있으니 흔들리 마라.
42년생, 괴이한 문서로 애를 먹는 운이니 눈을 돌려 감음이 길하리라.

양띠 : 아름다운 단풍의 마지막 장식처럼 모든 일은 끝마무리를 잘하라.
79년생, 운수는 좋아 애정 재수 다 좋으나 끝맺음이 문제로다.
67년생, 구름이 잔뜩 끼어 흐린 마음이라 어디 가더라도 좋은 소리 못 듣는다.
55년생, 한 번 봐준 것이면 끝까지 신경 써줌이 오늘 일을 해결하는 길이다.
43년생, 앞뒤 생각을 하지 말고 가까운 곳에라도 가서 머리를 식힘이 좋다.

원숭이띠 : 사방을 돌아다녀도 일이 잘 안 풀리니 답답하나 내일을 기약해본다.
80년생, 기운은 사방에 뻗치나 하는 일마다 막히니 조심하면 약간은 풀린다.
68년생, 기다림을 배우는 마음으로 지내면 막힘이 다소 해소된다.
56년생, 바람은 좋은 바람이나 손재수를 막을 길이 없으니 쓸데가 있으면 써라.
44년생, 신바람이 나는 만큼 재수는 여의치 않으니 투자는 조심해야 한다.

닭띠 : 정치를 잘하면 백성이 편하듯이 하는 일을 바르게 이끌어야 한다.
81년생, 금전 운이 좋고 다른 일도 술술 잘 풀리니 힘이 돋아난다.
69년생, 왜 막히는가를 원망하지 말고 천지 돌아가는 이치를 다시 생각해보자.
57년생, 옛날 나에게 신경 써준 분을 찾아보는 것이 앞일에 도움이 된다.
45년생, 적막하든 마음에 봄이 온 듯하니 활짝 열고 나가보면 묘수가 생긴다.

개띠 : 술은 적당히 마시면 약이 되나 술에 먹히면 만사가 힘들게 된다.
82년생, 나쁜 버릇은 시간과 장소를 따지지 않고 나타나니 좋은 관습을 갖자.
70년생, 좋은 일로 마신 술이 실수를 만드니 금일은 음주량을 잘 조절하라.
58년생, 밖에서 경사가 생기나 과한 음주가 화가 되니 주사를 조심하라.
46년생, 가슴을 졸이든 일이 큰 명예로 나타나 등용의 문을 열어준다.

돼지띠 : 할 일은 제때 해놓아야 정신 어지러운 일이 없어진다.
83년생, 늦게라도 열릴 운이나 마음 졸이지 말고 기다림이 상책이다.
71년생, 몸이 괴롭더라도 꼭 해두어야 할 일은 하고 나면 재수가 좋아진다.
59년생, 침체한 일이 풀어지고 재수도 길하니 움직이면 이득이 크다.
47년생, 하고 싶은 일은 많으나 재수가 따르지 않으니 움직이면 불길하다.
/도움 혜정(彗正)

※오늘의 운세는 남도일보 신문지면과 동시 게재 중입니다. 재미로 보는 2023년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오늘 하루도 운세 여부를 떠나 하시는 모든 일이 순리대로 잘 풀리시길 기대합니다.
정리/윤영미 기자 link2506@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