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릭터 오늘의 짤·와다다곰과 협업
친해지는 두 캐릭터 모습 유쾌하게 표현
‘사람과 사람을 가깝게 이어준다’ 메시지 담아

 

오비맥주 카스가 오늘의 짤, 와다다곰과 협업한 ‘우정 대통합 콜라보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 카스가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 2종과 협업한 ‘우정 대통합 콜라보 이모티콘’을 메신저 서비스 ‘카카오톡’에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카스는 인기 캐릭터 ‘오늘의 짤’과 ‘와다다곰’이 만나 서로 친해진다는 테마로 ‘우정 대통합 콜라보 이모티콘’을 선보이게 됐다.

이모티콘은 두 캐릭터가 요일별로 다른 방식으로 시간을 보내며 점점 친해지는 모습을 유쾌한 문구와 귀여운 동작으로 보여준다. 일주일의 시작인 월요일에는 가볍게 만남을 즐기고, 일요일에는 함께 휴식을 취하는 등 두 캐릭터의 친밀도를 TPO(시간, 장소, 상황)에 맞춰 친근하게 표현했다.

‘우정 대통합 콜라보 이모티콘’은 이날부터 성인 인증을 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카스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이모티콘 페이지에서 선착순 만나볼 수 있다.

백주환 오비맥주 홍보이사는 “카스의 TV 광고 테마가 ‘우린 친해진다’이다.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즐겨 사용하는 두 인기 캐릭터 간의 콜라보가 카스가 전하는 메시지와 맞아 떨어졌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즐거운 방식으로 카스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