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스포츠 파노라마』인기 폭발
-5월9일까지’스포츠★익사이팅’이벤트 펼쳐 총120명 고객에 경품 제공


코리안 메이저리거의 활약이 연일 지면을 장식하면서 SK텔레콤 NATE를 통해 제공중인 종합 스포츠뉴스 서비스 ‘스포츠 파노라마’의 조회수가 급증하고 있다.
SK텔레콤 서부지사 (지사장 문맹현)은 최희섭과 서재응, 봉중근이 최고의 활약을 보인 18일 스포츠 파노라마의 조회수가 전월대비 200%이상 증가한 일평균 40만건을 넘어섰다며 휴대폰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 뉴스를 조회하는 고객의 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SK텔레콤이 이달초 신설한 스포츠 파노라마 서비스는 각 종목별로 스포츠 뉴스를 조회하던 방식에서 탈피해 모든 종목의 뉴스와 소식을 한곳에 모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도록 편집됐다.
메뉴는 2003프로야구, 메이저리그, 2003CU@K리그, 해외축구 등으로 구성되며 각 종목별 스케줄과 속보, 국내·외에서 활동중인 스포츠 스타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현재 진행중인 경기상황을 PUSH방식의 SMS로 전송해주는 ‘알리미 서비스’도 지원한다.
스포츠 파노라마를 이용하려면 NATE에 접속해 ‘5.스포츠운세만화->1.스포츠플라자->1.스포츠 파노라마’를 클릭하면 되고, ‘★알리미서비스’를 신청하면 30일간 원하는 5개 스포츠 종목의 뉴스를 실시간 SMS로 받아볼 수 있다. 스포츠 파노라마는 건당 5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고, ‘★알리미 서비스’는 월2천원의 정액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다.
SK텔레콤은 5월9일까지 스포츠 파노라마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120명을 추첨해 디지털카메라, 나이키트레이닝화,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스포츠★익사이팅’이벤트도 실시한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