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18일까지 ‘공유오피스’ 입주기업 모집

사무공간·시설·장비·회의실 등 제공

전남 무안군이 오는 18일까지 국립목포대학교 창업혁신센터에서 운영하는 MNU 메이커 스페이스에 입주할 ‘공유오피스 기업’을 모집한다. /무안군 제공
전남 무안군이 오는 18일까지 국립목포대학교 창업혁신센터에서 운영하는 MNU 메이커 스페이스에 입주할 ‘공유오피스 기업’을 모집한다.

11일 무안군에 따르면 공유오피스는 우수 사업 아이템을 갖춘 초기 창업기업 및 예비창업자에게 창업 공간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다양한 성장지원 연계 프로그램을 활용해 입주기업의 사업화 증진을 도모하는 창업보육 공간이다.

이번 입주기업 모집 규모는 총 10개사다.

신청 자격은 사업 소재지가 전남 지역이며, 창의적인 제조 기술 아이디어를 갖춘 7년 이내의 기업 또는 3개월 이내(입주일 기준)에 창업 가능한 예비 창업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공유오피스는 2024년 1월부터 1년간 입주 및 사용을 할 수 있으며, 입주신청은 오는 18일까지다. 입주자로 선정되면 ▲사무공간 ▲시설·장비 ▲회의실 ▲교육 및 특강 ▲사업화 지원 ▲전문 멘토링 등 MNU메이커스페이스가 보유한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성장 촉진 프로그램 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안군 관계자는 “기타 궁금한 사항은 무안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MNU메이커스페이스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창업혁신센터로 문의하면 된다”고 말했다.
무안군/정태성 기자 cts@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