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관 1층 이벤트홀·지하1층 등서 이벤트

 

㈜광주신세계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마켓’을 연다.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마켓’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백화점은 본관 1층 이벤트홀과 지하 1층 행사장에서 마켓을 열고 다양한 크리스마스 상품을 준비했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1층 이벤트홀 ‘마켓카리브 크리스마스 기프트 페어’ 행사장에서 포틴룸스과 메이드퀸, 우드랜드, 코지앤코지, 드디어, 엘조르, 오후 등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장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움직이는 트리 인형부터 리스(화환) 등 크리스마스 아이템부터 차량용 디퓨저, 쥬얼리, 생활용품, 스카프 등 잡화, 의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또 오는 28일까지 지하 1층에서는 ‘크리스마스 GIFT 특집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에는 리즈볼과 꼼지락, 뭉게구름, 푼크툼, 민성홈 등 브랜드를 보인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마음을 담은 선물로 훈훈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면서 “일년에 한 번뿐인 특별한 날에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다란 기자 kd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