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향엽
권향엽

더불어민주당 권향엽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지역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최근 광양읍에 선거사무실을 개소했다고 27일 밝혔다.

개소식에는 각계 인사와 지역민 등 축하객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권 예비후보가 걸어온 길을 담은 영상 상영을 통해 후보의 정책과 비전, 의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권 예비후보는 운동화 끈 묶기, 약속과 실천 핸드프린팅 퍼포먼스에 참여하며 출마와 정책 실현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표명했다. 또한 선거대책위원회의 발대식도 함께 진행됐다. 선거사무소에 방문한 지역민들의 바람을 수렴하는 행사도 함께 열렸다.

권 예비후보는 “매일 이른 아침부터 지역민들에게 인사를 하는 것으로 시작한 하루 하루가 더해갈수록 더 큰 책임감과 의무를 느끼게 된다”며 “저를 지지해주는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신 이 자리가 유난히 더 감동적이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권 예비후보는 “현장에서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지역민들과 교감하며 국회의원이 되었을 때 무엇을 해야할지, 어떤 국회의원이 되어야할지 항상 마음을 다잡게 된다”며 “비정상을 정상으로, 국민을 먼저 지키고 사는 것이 고통이 아니라 행복이 되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전심전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약속했다.
/안세훈 기자 ash@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