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취순·매실식품·보해소주 등 15종
픽업 서비스…‘와인25플러스’ 입점도

 

보해양조 설 설물세트 /보해양조 제공

보해양조는 설 명절을 맞아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세트 15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매취순 세트 6종, 매실 식품 2종, 매실청&절임 세트 6종에 보해소주까지 총 15종의 폭넓은 선택지가 특징이다.

매취순은 46만2천여㎡(14만평) 규모의 해남 매실농원에서 직접 수확한 최상급 매실로 만든 프리미엄 매실주다. 최소 5년의 숙성기간을 거쳐 완성되며 1982년 이후 42년간 보해양조의 기술력이 집약돼 맛과 향이 풍부하고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보해양조 설 선물 세트는 대형마트, 편의점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특히 GS리테일의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인 ‘와인25플러스’에 입점해 접근성과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와인25플러스에서 판매되는 보해양조 선물세트는 ▲15년 숙성 매취순 3본입 ▲순금 매취순 2본입 ▲매취순 3L ▲매실하이볼순 24개입이다.

보해양조는 소비자가 편리하게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데일리샷’의 ‘우리 동네 술픽업 서비스’를 이용해 고객이 앱으로 주문한 후 지정한 근처 식당이나 주류 전문점에서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서비스를 통한 보해양조 주류 판매량은 지속적으로 증가해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50% 상승하기도 했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설 연휴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채로운 선물 세트는 물론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입점으로 편의성을 확대했다”며 “보해양조가 준비한 설 선물 세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경태 기자 kkt@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